[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을 위해 개발된 스마트폰용 반려동물 포털앱 ‘핫도그’의 공식 메인 모델로 유승미가 발탁되어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Hotdoginc(대표 오정훈)가 개발한 ‘핫도그’는 동물병원 및 애견용품점, 미용카페, 애견호텔 등 반려동물에게 있어 필수인 여러 업체들의 정보를 쉽고 빠르게 받아볼 수 있도록 고안된 어플리케이션으로, 스마트폰 상에서 위치기반 기능을 통해 현재 필요로 하는 업체 중 지금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곳을 안내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모델 겸 배우 유승미는 오디션 중개플랫폼 ‘오디션코리아’를 통해 ‘핫도그’ 메인모델로 전격 캐스팅된 사례로써 평소 반려동물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표현해 온 만큼 ‘핫도그’ 모델로써 잘 어울린다는 평이다.
1989년생인 유승미는 170cm의 큰 키가 매력인 모델로써 TV CF 모델 및 온 오프라인 모델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는 중으로 ‘판도라’, ‘연가시’ 등의 영화와 ‘드림하이’, ‘연애를 부탁해’ 등 인기 드라마에서 조연을 맡아 얼굴을 알리기도 했다.
뮤지컬과 독립영화에도 출연하고 있으며 ‘연예가중계’, ‘아침이좋다’와 같은 프로그램의 고정 패널도 맡으며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는 중이다. 2009년 미스코리아 강원 인기상을 수상할 정도로 매력을 검증 받기도 했다.
모델 유승미가 활약하게 될 반려동물 포털앱 ‘핫도그’는 성숙된 반려문화 확산과 유기동물단체 후원을 위한 김범룡 콘서트를 기획하고 원주에서 성황리에 마치며 화제가 된 바 있으며, 이 콘서트는 전국 투어로 확대해 꾸준히 이어나가 반려문화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핫도그’ 앱은 꾸준한 이용자 증가추세 속에 런칭 2개월만에 구글플레이 앱 다운 비즈니스 부분 10 위에 랭크될 정도로 이용자가 늘고 있기도 하다.
운영사 Hotdoginc 관계자는 “오디션코리아를 통해 핫도그 앱과 잘 어울리는 최적의 모델인 유승미 씨와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핫도그가 추구하는 비전을 잘 알릴 수 있는 유승미 씨의 활약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new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