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김미현 기자] 굽네그룹이 운영하는 강아지 및 고양이 화식브랜드 ‘듀먼(Dhuman)’이 반려동물 포털앱 ‘핫도그(Hot Place of DOG)’ 쇼핑몰에 입점됐다.
Hotdoginc(대표 오정훈)가 개발한 ‘핫도그’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서 보다 편리하게 관련 용품 및 서비스를 확인하고 구매,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다. 반려동물이 필요로 하는 모든 카테고리의 정보를 취급해 편의성을 높였다.
이 ‘핫도그’ 쇼핑몰에 입점된 ‘듀먼’은 반려견과 반려묘를 위한 휴먼그레이드 자연화식 제품들과 다양한 강아지 간식, 보양식, 케어식, 펫용품 등을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다. 오븐구이 브랜드로 잘 알려진 굽네그룹의 ㈜지앤건강생활이 운영하는 브랜드이기도 하다.
‘듀먼’과 ‘핫도그’는 이미 반려동물 시장에서 잘 알려진 선호도 높은 브랜드라는 점에서 금번 ‘듀먼’의 입점은 양사가 한 단계 높은 수준으로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핫도그’는 ‘듀먼’의 입점을 기념해 초특가 이벤트도 진행해 이용자들에 대한 혜택도 준비됐다.
한편, ‘핫도그’는 반려동물과 함께 방문 가능한 숙소, 호텔, 유치원 등 반려동물을 위한 사업체들의 정보를 현재 자신의 위치에서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곳 위주로 확인할 수도 있다. 예약이나 구매까지 할 수 있도록 기능이 구현된 상태다.
최근에는 유기동물 보호단체 후원을 위한 원주 김범룡 콘서트를 주최해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앱은 런칭 2개월만에 앱 다운 비즈니스 부분의 10위에 기록되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핫도그’ 관계자는 “듀먼의 핫도그 쇼핑몰 입점으로 핫도그 이용자들에게 우수한 듀먼 제품을 편리하게 접할 수 있게 됐으며,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을 저렴하게 공급할 수 있고 좋은 정보를 빠르게 받아볼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김미현 new2022kim@kakao.com
Copyright @2022 SISA NEWS All rights reserved.
시사뉴스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