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반려동물 관련 업체와 업종 정보를 수록한 반려동물 포털앱 ‘핫도그’가 TV광고를 위한 광고영상을 제작하고 곧 송출을 예정 중이다.
스타트업 Hotdoginc(대표 오정훈)는 최근 ‘핫도그’의 공식 모델로 배우 겸 모델 유승미를 발탁해 앱과 브랜드를 본격적으로 알리기 시작한 상태로, 점점 성장해가고 있는 반려동물 시장에 적극 대응하고 늘어나는 수요에도 부응하기 위해 TV광고를 진행하기로 하고 최근 광고영상 촬영 및 제작을 마쳤다.
촬영장에서는 모델 유승미가 반려동물과 함께 자연스러운 모습을 연출했으며 ‘핫도그’가 추구하는 바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완성될 예정이다. 특히 유승미는 평소 반려동물을 좋아하는 만큼 촬영장에서도 여러 동물들과 잘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줬다. Hotdoginc는 제작된 광고영상을 곧 여러 TV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핫도그’는 동물병원 및 애견용품점, 미용카페, 애견호텔 등 반려동물에게 있어 필수인 여러 업체들의 정보를 스마트폰에서 쉽고 빠르게 받아볼 수 있도록 고안된 앱으로, 위치기반 기능을 적용함으로써 현재 필요로 하는 업체 중 지금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곳을 안내 받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는 평이다.
앱 출시 직후부터 전국의 다양한 반려동물 관련 업체 정보가 지속적으로 수록, 업데이트 되고 그만큼 이용자도 확보되면서 성장이 가속화되어 런칭 2개월만에 구글플레이 앱비지니스부분 10위권에 오른 바 있고, 유명 기능성 의류브랜드 ‘애플라인드’와 콜라보를 통해 ‘핫도그’ 의류굿즈를 제작하여 새로운 영역으로 사업을 넓히는 중이다. 최근에는 굽네구룹의 ‘듀먼’과 쇼핑몰 협업을 하면서 ‘핫도그’ 앱 이용자들에게 제공되는 편의성을 높인 상태다. 금번 제작된 영상의 TV광고를 통해 이런 점들이 더욱 부각될 것으로 보인다.
영상 주인공인 모델 유승미는 2009년 미스코리아 강원 인기상 수상자로도 알려져 있으며 ‘판도라’, ‘연가시’ 등의 영화와 ‘드림하이’, ‘연애를 부탁해’ 등 인기 드라마에서 조연을 맡아 연기를 펼친 바 있다. ‘연예가중계’, ‘아침이좋다’ 등에서 고정 패널로 시청자들에게 잘 알려져 있다.
오정훈 대표는 “반려가정에서 실질적으로 필요하고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와 기능들만을 담아 앱을 운영하고 있고 이를 통해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반려견, 반려묘 관련 포털엡으로 급성장중이다”며 “이번 광고가 시작되면 이용자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어 그에 따른 준비도 마친 상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잡포스트(JOB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진아 기자
출처 : 잡포스트(JOBPOST)(http://www.job-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