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doginc(대표 오정훈)는 자사의 반려동물 포털앱 ‘핫도그’ 공식 모델로 배우 겸 모델 유승미를 발탁하고 ‘핫도그’를 적극적으로 알려나갈 수 있도록 한다.
유승미는 170cm의 큰 키를 지니고 있으며 다양한 매력을 통해 TV CF와 각종 온 오프라인 모델활동을 하고 있는 중으로써 ‘판도라’, ‘연가시’ 등의 영화와 ‘드림하이’, ‘연애를 부탁해’ 등 인기 드라마 및 뮤지컬, 독립영화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아오고 있다. KBS ‘연예가중계’, ‘아침이 좋다’ 등의 프로그램 고정 패널도 맡아 재치와 끼를 검증 받기도 했다. 2009년 미스코리아 강원 인기상 수상자로도 잘 알려져 있다.
유승미의 이번 ‘핫도스’ 메인모델 발탁은 오디션 중개플랫폼 ‘오디션코리아’를 통해 이뤄진 것으로, 유승미는 평소 반려동물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표현해 온 만큼 ‘핫도그’ 모델로써 활약을 기대하고 있다.
한편, ‘핫도그’는 동물병원 및 애견용품점, 미용카페, 애견호텔 등 반려동물에게 있어 필수인 여러 업체들의 정보를 쉽고 빠르게 받아볼 수 있도록 고안된 어플리케이션으로, 스마트폰 상에서 위치기반 기능을 통해 현재 필요로 하는 업체 중 지금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곳을 안내 받을 수 있다.
특히 성숙된 반려문화 확산과 유기동물단체 후원을 위한 김범룡 콘서트 주최사로 나서 공연을 기획해 원주에서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개최했으며 반려문화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전국 투어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핫도그’ 앱은 꾸준한 이용자 증가추세 속에 런칭 2개월만에 구글플레이 앱 다운 비즈니스 부분 10 위에 랭크되기도 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팝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수진
출처 : 데일리팝(http://www.dailypop.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