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김남규 기자] 반려동물 포털앱 서비스 ‘핫도그’는 원주에서 펼쳐진 ‘2022 원주고등학교 총동문회장배 골프대회’를 공식 후원했다.
‘2022 원주고등학교 총동문회장배 골프대회’는 10월 28일 횡성 웰리힐리CC에서 16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트로피와 우승 상금을 놓고 대규모로 펼쳐졌으며, 송기헌 국회의원을 비롯해 이수영 원주시체육회장, 한윤길 원주시야구소프트볼협회장 등이 참여하여 18홀 샷건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됐다.
‘핫도그’는 해당 대회에 공식 후원사로 함께 해 ‘핫도그’ 공식 굿즈인 골프우산 제공을 비롯해 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되도록 지원함으로써 ‘핫도그’ 앱을 알리고 반려동물 가정과 유기동물 단체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핫도그’의 사회활동 독려의 기회도 마련했다.
‘핫도그’는 반려동물 포털앱인 만큼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을 위해 동물병원부터 애견카페, 애견호텔, 반려동물 식품 등 관련 업종의 정보를 총 망라해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다. 수록된 정보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고 있으며, 전국 지역을 대상으로 서비스 하는 만큼 촘촘한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굽네그룹의 강아지 고양이 화식 브랜드 ‘듀먼’, 메리츠화재, 글로벌 기능성 의류브랜드 애플라인드 등 여러 기업들과 꾸준한 제휴 및 협업 등을 이어가 반려가정이 다양한 서비스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데도 주력하고 있다.
최근에는 SBS ‘TV동물농장’ 프로그램 협찬과 로드FC의 공식 후원 및 정문홍 회장의 주요주주 참여 등으로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어 이용자도 크게 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유기동물을 위한 김범룡 전국투어 콘서트를 기획, 주최하고 있기도 하다.
‘핫도그’를 운영하고 있는 Hotdoginc 오정훈 대표는 “유구한 역사 속에서 여러 인물을 배출해 온 원주고의 총동문회 행사에 함께 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핫도그가 추진하고 있는 사업과 사회활동 취지에도 많은 원주고 동문들이 응원을 보냈으며 앞으로도 핫도그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곳과 함께 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