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회오리축구단(단장 김충훈)이 원주를 찾아 친선축구대회를 펼쳤다.
반려동물포털앱 핫도그(대표 오정훈) 주관, 원주시축구협회(회장 최병준) 주최로 13일 원주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된 연예인회오리축구단 초청 친선축구대회는 원주시축구협회 소속 선수들과 회오리축구단이 경기를 갖고 다양한 부대행사와 함께 성료됐다.
이번 대회는 원주시축구협회 최병준 회장이 원주시 축구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결과물 중 하나로써 핫도그 오정훈 대표가 이 취지에 공감해 적극 지원하여 성사됐다.연예인회오리축구단은 김충훈 단장을 주축으로 가수 최백호, 신유, 박정식 MC 겸 방송인 조영구, 배우 임대호, 개그맨 김경태, 하상훈 등 100여명의 현직 연예인으로 구성된 축구팀이다. 현재 운영되고 있는 다양한 연예계 스포츠단 중 오랜 전통과 실력을 겸비한 스포츠단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만큼 활발한 활동과 사회활동까지 펼치고 있다.
대회 주관사인 핫도그는 반려동물 포털앱 운영사로써 반려동물 가정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수록한 스마트폰용 앱을 서비스하고 있는 곳으로, 동물병원부터 애견카페, 애견호텔, 반려동물 식품 등 관련 업종의 정보를 제공하고 꾸준히 업데이트하며 반려동물을 키울 때 필수 앱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동물을 위한 비즈니스를 펼치는 만큼 유기동물에 대해서도 관심을 기울이며 유기동물 후원을 위한 김범룡 전국 콘서트를 기획하고 원주공연을 성황리에 개최 후 전국 공연을 준비하고 있기도 하다.
스포츠 분야 후원도 이어가며 ‘2022 원주고등학교 총동문회장배 골프대회’, ‘연예인과 함께 하는 자선 골프대회’ 등을 후원했고, 국내 대표적인 이종격투기 스포츠 로드FC로부터 공식 후원도 하고 있다. 로드FC 설립자인 정문홍 회장이 핫도그 주요 주주로 참여하면서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이 외에도 굽네그룹의 강아지 고양이 화식 브랜드 ‘듀먼’, 메리츠화재, 글로벌 기능성 의류브랜드 애플라인드 등 여러 기업들과 협업도 진행 중이다.
핫도그 오정훈 대표는 “반려동물 산업이 질적, 양적으로 발전하며 반려동물과 연관된 산업도 영역을 넘어 광범위하게 넓어지고 있기에 그만큼 활동 폭을 넓히며 제휴, 협업, 후원 등을 이어가고 있다”며 “핫도그 앱을 알리는 수준을 넘어 반려동물을 위해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유기동물에 더 많은 관심이 왜 필요한지 등을 꾸준히 알려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팝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영순
다른기사 보기
출처 : 데일리팝(http://www.dailypop.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