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을 위한 포털앱 ‘핫도그’ 운영사 Hotdoginc(대표 오정훈)는 2023 SKMA슈퍼코리아모델선발대회의 주관사로 나서 성공적인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24일 밝혔다.
대회는 오는 3월 31일 오후 6시 빌라 드 아모르 원주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슈퍼코리아모델협회가 주최하는 2023 SKMA슈퍼모델선발대회는 모델의 건전한 발전, 권익향상, 관련산업의 결속과 지속적인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출범됐다.
본선대회 수상자는 기능성 스포츠웨어 브랜드 애플라인드사의 골프 및 에슐리져복 모델활동의 기회가 주어지는 등 본격적인 모델로써의 활약을 할 수 있도록 한다. 35세이상의 남녀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Hotdoginc는 해당 대회를 통해 성숙된 반려동물문화 확산의 계기를 삼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주관사를 맡았다. 또한, 오디션 플랫폼 기업 오디션코리아도 공식 후원사로 함께 해 수상자들이 모델로써의 활약을 할 수 있도록 하는데 힘을 모은다.
대회진행과 무대셋팅 및 연출은 황영호 대표가 운영하는 TK엔터테인먼트가 맡아 전문 촬영영상을 통해 각종 방송 등에 소개될 예정이다. 대회 당일에는 ‘인생길’로 제2의 전성기를 이루고 있는 가수 김범룡과 미스코리아 출신이자 ‘결혼은 미친짓이야’의 가수 양혜승이 축하공연을 펼칠 예정이며, 모델 ROCK이 이끌고 있는 모델 크루팀 ‘팀 더 파이브’가 오프닝 패션쇼 무대를 펼친다.
‘핫도그’ 앱은 동물병원부터 애견용품점, 미용카페, 애견호텔 등 반려동물 가정을 위한 모든 카테고리 내 업체 정보들을 공유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어플로, 단순히 업체에 대한 내용을 안내하는데 그치는 것이 아닌, 현재 자신의 위치를 기반으로 반경 25km 이내 중 가장 가까운 곳을 안내하면서도 다양한 제휴 업체의 혜택까지 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핫도그‘는 이전에도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알리고 유기동물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온 바 있다. 금번 대회의 초대가수로 무대에 오를 예정인 가수 김범룡 디너쇼를 유기동물 단체 후원 목적으로 개최하기도 했고, 연예인회오리축구단 초청 친선 축구대회, 연예인 자선 골프대회 등 여러 행사를 직접 주최하거나 후원해오고 있다.
오정훈 대표는 “핫도그 앱이 런칭 6개월 동안 사용자 증가 30%를 이어오는 등 반려동물 가정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로 자리잡고 있어 이에 대한 감사와 함께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더욱 잘 알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SKMA슈퍼코리아모델선발대회를 주관하기로 했다”며 “많은 재능과 끼를 가진 인재를 발견하고 꾸준히 성장할 수 있는 대회가 되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연 기자
다른기사 보기
출처 :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