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코리아모델협회가 3월 31일(금) 오후 6시 빌라 드 아모르 원주에서 2023 SKMA슈퍼모델선발대회를 개최하기로 확정한 가운데, 반려동물 포털앱 ‘핫도그’의 운영사 Hotdoginc(대표 오정훈)가 주관사로 나서 지원한다.
2023 SKMA슈퍼모델선발대회는 35세이상의 남녀 누구나 지원할 수 있고 본선대회 수상자에게는 기능성 스포츠웨어 브랜드 애플라인드사의 골프 및 에슐리져복 모델활동의 기회가 주어지는 등의 혜택이 제공될 예정인데, Hotdoginc는 해당 대회를 통해 성숙된 반려동물문화 확산의 계기를 삼을 수 있도록 주관사를 맡게 됐다. 또한 오디션 플랫폼 기업 오디션코리아도 공식 후원사로 함께 한다.
핫도그 앱은 동물병원부터 애견용품점, 미용카페, 애견호텔 등 반려동물 가정을 위한 모든 카테고리 내 업체 정보들을 공유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어플로, 단순히 업체에 대한 내용을 안내하는데 그치는 것이 아닌, 현재 자신의 위치를 기반으로 반경 25km 이내 중 가장 가까운 곳을 안내하면서도 다양한 제휴 업체의 혜택까지 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핫도그가 주관하는 금번 대회는 가수 김범룡과 가수 양혜승이 축하공연을 펼친다. 또한 모델 ROCK이 이끌고 있는 모델 크루팀 ‘팀 더 파이브’가 오프닝 패션쇼 무대를 공개한다. 대회진행과 무대셋팅 및 연출은 황영호 대표가 운영하는 TK엔터테인먼트가 맡아 전문 촬영영상을 통해 각종 방송 등에 소개한다.
한편, ‘핫도그‘는 그간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알리고 유기동물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유기동물 단체 후원을 위한 가수 김범룡 디너쇼 개최 및 연예인회오리축구단 초청 친선 축구대회, 연예인 자선 골프대회 등이 대표적이다. 또한 ‘핫도그’ 앱은 런칭 6개월 동안 사용자 증가 30%를 이어오고 있기도 하다.
오정훈 대표는 “반려동물 가정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로 사랑 받고 있는 핫도그의 운영사로써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더욱 잘 알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대회를 주관하기로 했으며, 많은 재능과 끼를 가진 인재 발굴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금번 대회에는 패션한복전문점 선다움 대표인 김정선 한복디자이너가 3천만원 상당의 MC 의상 협찬과 대회쇼 무대의상을 제작해 제공하기로 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