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포털앱 ‘핫도그’는 연예인 회오리축구단에 축구 유니폼 후원했다고 23일 밝혔다.
포털서비스 어플 ‘핫도그’는 애견, 애묘인들이 다운, 설치해 동물병원부터 애견용품점, 미용카페, 애견호텔 등을 쉽게 확인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현재 위치를 기반으로 반경 25km 이내 중 현재 필요한 업종의 가장 가까운 업체를 안내 받을 수 있고 제휴업체 혜택도 확인해 적용 받을 수 있는 역할을 한다.
40년의 전통을 가진 연예인 축구단 회오리축구단은 단장인 가수 김충훈을 주축으로 최백호, 신유, 박정식 등의 가수와 MC 조영구, 배우 임대호, 개그맨 김경태, 하상훈 등 100여명의 현직 연예인들로 구성됐다.
‘핫도그’는 금번 회오리축구단의 공식 후원을 위하여 새로운 유니폼을 협찬하게 됐는데, 이미 원주시 축구발전을 위해 ‘핫도그’가 주관하여 지난해 11월 원주시 축구협회와 회오리축구단의 친선경기를 주최하기도 했다. 당시 성공적인 대회 주최와 큰 호응으로 회오리축구단과의 인연이 지속되며 이번 유니폼 후원사로도 함께 하게 됐다.
‘핫도그’는 이미 각종 골프대회 후원이나 유기동물단체 후원을 위한 김범룡 콘서트 주최 등 다방면으로 여러 활동과 후원, 지원을 하며 ‘핫도그’를 알리면서도 유기동물 지원, 관계사 및 협회 홍보 등을 함께 하고 있다. 이번 후원을 통해서도 ‘핫도그’와 회오리축구단은 상대를 더욱 알려나가는데 함께 하기로 했다.
특히 ‘핫도그’는 성숙된 반려동물 문화를 위해 하나카드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반려동물 가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one the card 핫도그’ 신용카드 및 ‘핫도그 하나은행 펫적금’ 상품을 선보이며 반려동물 포털앱의 역할을 넘어 반려동물 문화를 확산시키는 역할에도 적극 나서고 있는 중이다.
‘핫도그’ 운영사 Hotdoginc 오정훈 대표는 “회오리축구단에도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단원 연예인분들이 많고 핫도그가 추진하는 사업에 적극 공감하는 분들도 많아 후원을 통해 교감을 이어가게 됐다”며 “향후 이러한 활동을 통해 핫도그의 활동을 더 많은 분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연 기자
다른기사 보기
출처 :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