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정보플랫폼 핫도그앱(CEO 오정훈)과 강원도반려동물협회(대표 김수현)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10일 체결된 업무협약으로 양측은 구체적으로 강원특별자치도에서 진행되는 각종 반려문화 행사에서 메인 후원을 함으로써 전폭적인 역할을 할 예정이며, 이 외에도 도내에서 추진되는 강원 반려문화 사업의 발전을 위한 든든한 후원사가 된다는 계획이다.
반려동물 포털 앱 핫도그는 반려동물 가정에서 반드시 알아둬야 하는 동물 병원이나 애견카페, 애견호텔, 애견미용실 등 다양한 반려동물 관련 업체 정보를 수록하고, 실시간 위치 기반 기능으로 예약까지 수월하게 할 수 있도록 한 앱으로, 그간 반려동물 가정과 유기 동물 보호를 위해서 다양한 사회사업도 적극 추진해 오고 있다.
특히 반려인을 위한 다양한 혜택의 할인카드인 핫도그 카드를 하나금융그룹과 공동 출시하면서 적극적인 사업 전개를 해 오고 있는데, 금번 협약을 계기로 이 핫도그 카드의 확산을 촉진하여 반려동물 가정에서 비용 부담을 덜 수 있도록 하면서도 전국적인 반려동물 포털 앱으로 자리매김을 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강원도반려동물협회는 반려동물과 사람이 공존하는 아름답고 행복한 세상 만들기를 위해 설립된 비영리법인으로써 유기 동물 문제 해결책을 찾고 재난안전 포럼 및 교육, 반려동물 문화 개선 프로그램 추진 사업 등을 해오고 있다.
그간 강원특별자치도에서 진행하는 수많은 행사의 주관사로 참여해 왔으며, 오는 21일 강릉시에서 주최하는 강릉시 반려동물 문화축제도 주관하여 진행 중이다. 11월에는 원주에서도 반려문화행사를 주관하여 개최할 예정이다.
핫도그앱 오정훈 CEO는 “이번 협약으로 성숙된 반려문화 확산에 앞장서는 단체와 기업으로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며 시너지 효과를 통해 강원특별자치도는 물론 전국적인 모범사례로 남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