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포털앱 ‘핫도그’ 운영사 ㈜핫도그(CEO 오정훈)가 ㈜엘리텍메디컬(대표이사 김옥균)과 세계최초 친환경 유기 생착 미생물 복합균총을 배양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에 대한 국내외 독점 유통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엘리텍메디컬의 ㈜프로바이오틱스는 반려동물 면역력 증가와 장 건강 개선, 냄새완화, 피부 및 피모트러블개선 등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제품으로, 각종 임상 및 실증을 완료하고 수산업보조사료 및 축산보조사료도 개발 완료하여 실증테스트를 거처 상용화해 오는 4월 출시를 예정하고 있다.
㈜엘리텍메디컬의 김옥균 대표이사는 경희대학교 의과대학 학술연구교수 및 단국대학교 창의융합과 겸임교수로써 22개의 특허를 보유한 의학박사로도 알려져 있다.
㈜엘리텍메디컬에서는 핫도그의 헬스케어 제품에 대한 개발 및 제조를 담당하게 되며, 4월 출시를 앞둔 ㈜핫도그사의 반려동물 헬스케어 제품, 수산업 보조사료, 축산 보조사료의 효능과 각종 개선효과로 반려인 및 수산 양식업, 축산업 분야의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핫도그는 반려동물 포털앱 핫도그를 통해 창업 2년만에 매리츠사와 ‘핫도그펫보험’을 출시하고, 하나카드와 협업하여 반려인에 다양한 혜택을 주는 ‘핫도그신용카드’를 출시하기도 했으며, 구글플레이 반려동물부분 1위에 오르며 반려인의 필수앱으로 기반을 다지고 있는 등 꾸준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핫도그 오정훈 CEO는 “이번 엘리텍메디컬과의 국내외 독점 유통판매권 계약은 핫도그의 각종 굿즈 및 반려동물 헬스케어 제품의 글로벌시장 개척의 교두보 역할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농업정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영수 기자
출처 : 농업정보신문(http://www.nongup.net)